2024 스페셜라운드
home
with NextRise
home

브이브이알

사업소개
가상현실을 통하여 교육을 혁신하는 브이브이알
대표자
목영훈
분야
게임
서비스
소프트웨어
설립일
2015/09/14
홈페이지
투자단계
Pre Series A
희망 투자 금액
10억원
사업소개
VVR은 VR/AR 교육 시장을 선도하며, 교육 콘텐츠의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2D 교육을 뒤로 하고, 공간 교육의 혁신을 추구합니다.
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금, VVR과 함께 교육 혁신의 첫걸음을 내딛어 보세요.
핵심 경쟁력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자체 생산을 통한 제품 현지화 및 최적화
수출에 용이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하드웨어(2.5kg)를 통한 XR 시스템 구축
모든 콘텐츠를 자체 생산하고 배급하여 현장 수요에 맞는 최적화 진행
멀티 디바이스 교차 플레이 지원으로 학교-집에서 끊기지 않는 원스탑 솔루션 제공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AI기반 콘텐츠 생성 툴 제공
원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XR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AI툴 제공
AI 번역을 통하여 전세계의 교육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가능
교육 현장에 최적화된 통계 제공
콘텐츠 플레이를 통하여 성장한 지표를 볼 수 있는 통계 페이지 제공
콘텐츠의 학습 효과를 사용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멀티 디바이스(웹,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
언제 어디서든 원격으로 함께 플레이 가능한 네트워크 대결
전국, 전세계 사람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로 사용자 간 네트워킹 제공
투자 유치
2022년 매출액 : 1,892,761,324원
마지막 투자 유치일 : 2023.09.20
누적 투자 유치액 : 1,499,980,715원 (주요투자자 : 웰컴벤처스 모펀드 1호)
목표시장과 주요고객
TAM (전체시장)
영어권 유아교육기관 및 노인복지시설
비영어권 유아교육기관
SAM (유효시장)
한국 공공기관시설 (유아, 노인 등)
영어권 유아교육기관
SOM (수익시장)
한국 유아교육기관
미국 유아교육기관
비즈니스/수익 모델
SPODY 장비 구매 +콘텐츠 사용 라이선스 계약
장비 구매 비용 (콘텐츠 2년 사용 약정 포함)
콘텐츠 사용 라이선스 1년
대표 이미지 또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