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페셜라운드
2024 정규라운드
Last KNOCK
KNock DemoDay 2022
/
KNock 2022 전체기업 살펴보기
with NextRise
with 콘텐츠가치평가
with 콘텐츠 IP마켓
KNOCK DEMODAY
파트너사 소개
참여기업 소개
2023 DemoDay
2023 Special Round x NextRise
2023 Special Round
2022 DemoDay
KNock DemoDay 2022
/
KNock 2022 전체기업 살펴보기
Duplicate
Share
2024 스페셜라운드
with NextRise
with 콘텐츠가치평가
with 콘텐츠 IP마켓
2024 정규라운드
KNOCK DEMODAY
파트너사 소개
참여기업 소개
Last KNOCK
2023 DemoDay
2023 Special Round x NextRise
2023 Special Round
2022 DemoDay
👀
KNock 2022 전체기업 살펴보기
Gallery
Search
DrippAR : 코드 한 줄 없이 증강현실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Low-code Web-based AR 제작 플랫폼’
‘DrippAR’은 AR콘텐츠용 Wix입니다(Wix for AR).
웹사이트 제작 플랫폼인
Wix
를 통해서 웹 개발자가 아니라도 템플릿 및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누구나 근사하게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것처럼, ‘
DrippAR’의 경우에도 증강현실 구현에 필요한 프로그래밍, 디자인 스킬 없이 고퀄리티의 AR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알파버전 출시 완, 2023 상반기 글로벌 런칭 예정)
비비드랩(VVDLAB)은 2022년에 첫 발을 뗀, 증강현실에 특화된 미래지향적 회사입니다
.
현재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하여 모바일, 웹, 디지털 사이니지 등의 AR활용 마케팅/브랜딩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3년 상반기 B2B향 AR 제작 플랫폼인 ‘DrippAR'를 런칭할 예정에 있습니다. 저희는 기술과 예술의 경계를 허물음으로써 세상을 더욱 다채롭고 창의적이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비비드랩(VVDLAB)은 이런 팀이에요
•
Low-code Web-based AR 제작 플랫폼 ‘DrippAR’ 개발
•
컴퓨터비전(개발) 및 디자인 인력 구성
서비스 소개
•
DrippAR : Low-code AR 제작 플랫폼
비비드랩 VVDLAB
DrippAR : Low-code AR 제작 플랫폼
플랫폼
실감콘텐츠
메타버스
AI
시드
압도적인 몰입감의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심리적 문제 해결을 돕는 피어슬릿입니다.
대한민국 성인(20~40대) 중 약 620만 명이 우울증이나 불안 장애와 같은 정신 질환을 경험합니다. 특히 20대의 우울, 불안 수치는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죠. 하지만 한국은 이를 위한 전문적인 약물 및 상담 치료를 받는 비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타인의 시선에 대한 의식, 불균형한 정보, 높은 가격대로 인한 진입 장벽 등 다양한 문제가 원인이죠.
피어슬릿은 우울과 불안에 특히 취약한 Z세대 여성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합니다. 바로 20대가 익숙하게 소비하고 몰입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 소프트웨어
입니다. 멘탈 헬스와 콘텐츠를 접목해
심리적·정신적 문제를 더 쉽고, 재미있게 치유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피어슬릿은 이런 팀이에요
•
부정적인 감정의 완화·치유하는
게임 콘텐츠 소프트웨어를 개발
합니다.
•
스토리텔링, 2D 그래픽, 3D 모델링 그래픽
모두 제작 가능한 팀입니다.
•
사용성과 유희성의 미세한 부분까지 모두 집착하여
완성도 높은 프로덕트
를 만듭니다.
•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개인 심리·감정 데이터를 확보·보유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
게이미피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한 디지털 멘탈 케어 서비스
피어슬릿
경증 우울, 불안을 위한 멘탈헬스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서비스
유저인터랙티브서비스
게임
영상미디어
시드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유통할 수 있는 C2E 인터렉티브 콘텐츠 플랫폼 플레이더월드입니다.
넷플릭스의 <블랙미러:벤더스내치>, 다양한 MBTI 유형 테스트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인터렉티브 콘텐츠란 위와 같이 사용자의 선택과 이용 방법에 따라 과정과 결과가 달라지는 콘텐츠를 말합니다.
플레이더월드는 스토리 기반의 C2E 인터렉티브 콘텐츠 플랫폼
으로서, 다양한 형태의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제작, 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유형 테스트, 선택형 영상 등의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는 오픈형 방탈출, 체험형 미션 게임 등의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더월드는
인터렉티브 콘텐츠의 유일한 ‘앱스토어’
를 목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더월드는 이런 팀이에요
•
C2E 인터렉티브 콘텐츠 플랫폼 ‘플레이더월드’ 운영
•
자체 인터렉티브 콘텐츠(LEAD 콘텐츠) 제작
•
인터렉티브 콘텐츠 제작도구 ‘플레이메이커’ 운영
•
콘텐츠 제작 교육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
서비스 소개
•
인터렉티브 콘텐츠 플랫폼
<플레이더월드>
•
인터렉티브 콘텐츠 제작 도구
<플레이메이커>
플레이더월드
인터렉티브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C2E 플랫폼 <플레이더월드>
유통
플랫폼
솔루션
실감콘텐츠
메타버스
로컬콘텐츠
시드
사운드리더는 악보, 음악 레슨의 디지털화를 선도합니다.
기존의 악보 파일은 PDF 기반으로 조바꿈, 언어 번역 등이 비효율적으로 이뤄졌습니다.
사운드리더는 전자악보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조옮김을 지원함은 물론 가사를 발음 언어로 자동 번역·재생
해주며 악보의 유통 구조를 개선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운드리더는 오프라인에 편중된
피아노 레슨을 온라인으로 실시간 제공하는 솔루션
을 개발합니다. 강사와 학생이 원거리에서 실시간 피아노 레슨에 참여하면 학습과정을 분석·예측해줌으로써
음악 시장에 새로운 혁신
을 일으키고자 합니다!
사운드리더는 이런 팀이에요
1.
악보 거래 플랫폼
‘사운드리더’, ‘악보나라’, ‘악보공장’
을 보유
2.
피아노 독학 APP
‘피아노 클래스’
와
비대면 피아노 레슨 솔루션
을 개발 중
사운드리더만의 강점과 기회
•
세계 최초 가사 번역 전자 악보
를 개발했어요.
•
디지털 악보의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가장 먼저 도전합니다.
•
국내 2위의 음악 콘텐츠
확보량을 자랑합니다.
사운드리더
악보거래 플랫폼 및 비대면 음악레슨 솔루션 <사운드리더>
음악
플랫폼
출판
솔루션
프리시리즈A
8초 교육 K팝 팬덤 플랫폼으로 교육계의 틱톡을 비전으로 하는 에이스에듀입니다.
Z세대 학생들의 집중력은 8초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에이스에듀는 중독성이 강한 K-POP과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접목한
8초 교육 K팝 영어교육 콘텐츠와 플랫폼
으로
교육계의 틱톡
이 되고자 합니다.
이미 해외 10개국 16개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향후에는 K-POP English 브랜드로 글로벌 팬덤을 가지고 있는 K-POP 스타들과 공동 콘텐츠를 제작해 전세계 교과서를 숏폼 K-POP으로 제작하고자 하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있답니다!
(주)에이스에듀는 이런 팀이에요
•
글로벌 교육 K-POP 패키지 판매 ICT 플랫폼을 기획·개발합니다.
•
국내에서 교육 K-POP 송으로 10년 이상 가장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교육, K-POP 엔터테인먼트, 에듀테크를 결합한 글로벌 에듀테크 비즈니스 팀을 구축했습니다.
서비스 소개
•
전세계 키즈 및 10대, 20대 팬덤을 기반한 8초 교육 K-POP 영어교육 플랫폼
<K팝 잉글리쉬>
에이스에듀만의 강점과 기회
•
단순 동요 수준의 교육 송이 아닌 Z세대 감성에 맞춘 K-POP 수준의 고퀄리티 교육송 제작
주식회사 에이스에듀
8초 교육 K팝 키즈 영어교육 플랫폼 <에이스에듀>
음악
뮤직테크
플랫폼
에듀테크
프리시리즈A
성공적인 글로벌 캐릭터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에 도전합니다!
판다독, 휴대폰 소녀 밈, 만두 몬스터. 어디서 한번 쯤 들어보지 않으셨나요? 바로 퍼니이브의 글로벌 캐릭터 IP입니다. 퍼니이브는 2006년부터
글로벌 지향의 오리지널 캐릭터
를 개발해 온 회사입니다. 미국과 아시아에 빅 팬덤을 가진 캐릭터 IP를 다수 보유하고 있죠.
그런 퍼니이브가 이제 게임 개발에 도전합니다! 캐릭터와 어울리는
캐주얼 게임 다수를 빠르게 개발하며 자사의 캐릭터 IP를 확장
하는 전략을 택했다고 하는데요, 향후 3년 간은 게임 개발에 집중해 좋은 성과를 내고 그 이후에는 OSMU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퍼니이브는 이런 팀이에요
•
2006년부터 캐릭터 IP 개발에 매진 중이에요
•
미국 및 아시아에 폭넓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게임을 통한 캐릭터 IP 파워 확장에 도전합니다.
퍼니이브만의 강점과 기회
•
글로벌 팬덤을 가진 캐릭터 IP 보유
•
캐주얼 RPG와 캐주얼 경영 시뮬레이션 장르에 특화된 프레임워크로 게임 개발
•
빠른 다작 개발로 보다 공격적인 수익 창출
퍼니이브
글로벌 캐릭터 IP X 게임
캐릭터
라이선싱
게임
시리즈 A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웹 기반 메타버스 생태계 <플리카랜드>를 개발합니다.
하루에 기업용 메타버스 콘텐츠가 200개 이상 개설되고 있지만 전세계적으로 공급되고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과 솔루션들은 비슷한 Visual-Quality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브랜드들은 더 큰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메타버스 콘텐츠의 시각적인 차별화를 원하고 있죠.
플리카는 이러한 문제를
브랜드와 3D 모델러 매칭
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데요, 웹 기반 메타버스 생태계 <플리카랜드>를 통해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설을 위한 메타버스 생태계
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입니다.
<플리카랜드> 소개
•
<플리카랜드>는 브랜드들이 팝업 스토어를 쉽게 개설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플리카랜드의 강점
•
하나,
사용자 중심의 UI/UX 와 무설치 웹 기반 경험
플리카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개설 플랫폼 <플리카랜드>
플랫폼
솔루션
프리시리즈A
어반컴플렉스는 스트리트 아트를 기반으로 한 아티스트 IP 빌드업 컴퍼니입니다.
최근 국내 미술 시장이 성장하면서 MZ세대 컬렉터와 아티스트가 급성장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 때문일까요? 불과 10년 전만 해도 예술로 여겨지지 않았던 스트리트 아트가 기성 브랜드와의 활발한 콜라보 등으로 메이저의 자리를 넘보고 있습니다..
어반컴플렉스는 전통적인 갤러리, 옥션 중심의 미술 시장을 탈피하고
스트리트 아트 & 컬쳐에 도전하는 아티스트 빌드업 컴퍼니
입니다. 국내 대표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를 중심으로 젊은 아티스트 IP를 결합해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하고, 이를 상품화 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어반컴플렉스는 이런 팀이에요
•
아시아 최대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 개최
•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 비즈니스로 확대 중
•
아티스트 기반 디지털 콘텐츠 유통
•
아티스트 IP 기반 콜라보 커머스 운영
서비스 소개
•
<어반브레이크>를 통해 확인한 PMF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티스트 IP 사업을 진행합니다.
•
아티스트 IP 기반 콘텐츠 온·오프라인 유통
•
글로벌 아티스트 IP 빌드업 플랫폼
어반컴플렉스
스트리트 아트 기반 아티스트 IP 빌드업 컴퍼니
아티스트
커머스
플랫폼
메타버스
NFT
프리시리즈A
한국의 슈퍼셀을 꿈꾸며 참신한 컨셉과 새로운 게임성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지원플레이그라운드입니다!
지원플레이그라운드는 참신한 컨셉과 새로운 게임성을 무기로
글로벌 게임 시장에 도전
하고 있는 게임 개발사입니다. 저희가 이전에 출시한 <후즈후?>, <젤터>, <트릭아트 던전>와 같은 게임은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유저의 입소문 만으로 각종 대형 스트리머의 방송에 올라왔습니다. 이를 계기로 저희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현재 지원플레이그라운드는
<후즈후?>의 콘텐츠 업데이트
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콘솔화 작업, 내년 초까지 모바일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2023년
온라인 대전 게임 신작 1종
의 닌텐도 스위치 출시를 위해 닌텐도사와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으며,
<젤터>의 멀티플레이 버전
도 출시하기 위해 밤낮없이 열심히 개발 중입니다.
지원플레이그라운드는 이런 팀이에요
•
“잊지 못 할 게임을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서 메가 히트할 수 있는 참신한 게임
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
높은 마케팅·제작비를 필요로 하는 모바일 시장에서 벗어나,
PC와 콘솔 시장에서 먼저 IP파워를 키운 후 모바일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하여 매출을 높이려는 사업 전략
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게임 3건 소개
•
<후즈 후?>
•
<젤터>
•
<비 브레이커>
지원플레이그라운드
한국의 슈퍼셀을 꿈꾸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 <지원플레이그라운드>
게임
메타버스
PC
콘솔
프리시리즈A
즐거움의 힘으로 일상을 행복하게! 창의적인 시각으로 생산적 놀이 공간으로서의 메타버스를 개발하고 있는 라이프페스타입니다.
라이프페스타는
'일상의 게임화'
를 추구하는
소셜 게임 기반 메타버스를 만드는 스타트업
입니다. 기존의 메타버스 1.0은 현실과 분리된 일종의 환상의 경험이었다면, 앞으로 다가올 메타버스 2.0은 일상과 융합된 세계여야 하기 때문이죠.
현실 게임 기반의 소셜 메타버스 게임 <액티블리>
는 라이프퀘스트를 통해 현실을 게임화하여 디지털 보상을 지급합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지도 기술로 로컬 기반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와도 결합할 예정입니다. 크래프톤, 라인(LINE), 넥슨, 엔씨 소프트 출신의 슈퍼 개발진이 모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파트너사와도 협업 중입니다.
(주)라이프페스타는 이런 회사입니다.
•
자체 메타버스 서비스와 협업 프로젝트의 하이브리드를 통해 고속 성장 중
•
전 크래프톤, 라인(LINE), 넥슨, 엔씨 소프트 출신의 평균 경력 10년 이상 슈퍼 개발진
제품 소개
•
자체 제작 메타버스 플랫폼
<액티블리>
(주) 라이프페스타만의 강점과 기회
라이프페스타
메타버스 서비스 프로바이더
뉴미디어
메타버스
게임
시리즈 A
넥스트 오디오 플랫폼, 숏폼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입니다.
오디오 시장은 매년 24%씩 성장하여 2030년까지 90조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그러나 아직 오디오 시장에는 MZ세대의 바쁜 틈새와 귀를 점유할 최적화된 콘텐츠가 없습니다. 팟캐스트와 오디오 북은 최소 1시간 이상인데다 오디오 북은 제작 방법이 복잡하고 기성 작가의 흥행이 보증된 IP콘텐츠에 한정되어 있다는 문제가 존재하죠.
나디오는
숏폼에 최적화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을 만듭니다.
3분 분량의 짧은 웰니스 오디오 콘텐츠
를 직접 생산하며 사용자 16만 명을 벌써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의 재방문률은 무려 40%라고 합니다. 나디오는 다양한 사운드 바이트와 오디오 작가 풀로 오디오 콘텐츠 시장의 틱톡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이어가다는 이런 팀이에요
•
숏폼 오디오콘텐츠 플랫폼
•
오디오 웰니스 콘텐츠
•
오디오 작가(크리에이터) 창직
서비스 소개
•
숏폼 웰니스 오디오콘텐츠 플랫폼 <나디오>
이어가다
숏폼 오디오콘텐츠 플랫폼 <나디오>
플랫폼
콘텐츠
엔터테인먼트테크
AI
시드
위아트는 국내 1위 아트 플랫폼으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위아트는 “왜 사람들은 그림을 어려워할까? 왜 꼭 그림은 갤러리에서만 살 수 있지?”라는 의문에서 탄생했습니다.
모든 이들이 합리적이고 다양한 가격대의 미술 작품을 소유할 수 있도록 시작
한 위아트의 서비스는 어느새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작품을 팔았습니다.
연평균 286% 성장을 보이며
국내 1위 아트 플랫폼
이 된 위아트는 이제 NFT 아트를 통한 Web 3.0에 도전합니다. 고객이 저작권과 매매 수익을 얻을 수 있는
C2E(Collect to Earn) 모델
과
글로벌 IP 확보
로 더 활발히 성장하고자 합니다.
위아트는 이런 팀이에요
•
국내 1위 아트 플랫폼
•
2022년 누적 매출 200억원 돌파, 연평균 286% 성장
•
NFT를 통한 자체 IP로 글로벌 지향
서비스 소개
•
위아트는 국내 1위 미술 대중화 브랜드로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위아트만의 강점과 기회
위아트
국내 NO.1 아트플랫폼 <위아트>
플랫폼
콘텐츠
아티스트
커머스
NFT
시리즈A2
이야기에 웹툰을 더하다! 독창적인 스토리로 웹툰을 자체 제작, 유통하는 ‘스토리 창작집단’ 툰플러스입니다.
툰플러스는
웹소설 유통과 웹툰 창작
을 주 사업으로 진행하는 설립 9년 차 CP(Content Provider)입니다. 기존 히트 웹소설을 바탕으로 웹툰을 제작하는 업계 관행과는 달리,
독창적이고 신선한 스토리를 직접 제작
하여 이를 기반으로
웹툰을 자체 제작
하고 있습니다.
(주)툰플러스는 이런 회사입니다.
•
웹소설 250종 , 웹툰 30종의 IP보유
•
작가 출신 임원진으로 고유 웹툰 스토리 직접 창작
•
자체 스튜디오(제작팀)와, 작가 직원(스토리 디자인팀)을 이용한 내부 제작
콘텐츠 소개
•
웹툰 대표작 소개
(주) 툰플러스만의 강점과 기회
•
웹툰 IP 회사 소유로 IP당 이익률이 동종 업계 대비 높음
툰플러스
오리지널 웹툰 제작, 웹소설 유통 Contents Provider
출판
캐릭터
유통
시리즈 A
악마의 힘에 잠식되어 가는 조선무사의 모험을 담은 스타일리쉬 액션게임을 제작 중인 뉴코어 게임즈입니다.
뉴코어는 글로벌 미드코어 게임사용자 대상의
웰메이드 프리미엄 게임을 제작
하여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세계 주요 게임시장에서 K콘텐츠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고, 프리미엄 PC 및 콘솔 시장에서의 세계 경쟁력을 쌓아
글로벌 게임 콘텐츠 전문 개발 스튜디오로 자리 매김
하고자 합니다.
뉴코어는 이런 팀이에요
•
게임 개발 전문 스튜디오
•
15년 이상의 게임 개발 실무 경력이 있는 베테랑 개발진
•
질적, 양적으로 모두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더 데빌 위딘 삿갓> 소개
•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의 한국 무사가 펼치는 모험을 다룬 스타일리쉬 액션게임
•
장르: 횡스크롤 액션 메트로배니아
•
비즈니스 모델: 디지털 게임 다운로드 판매 방식 채택
•
특징: 언리얼4 엔진을 사용 화려한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성 구현
뉴코어
글로벌 타겟의 프리미엄 PC·콘솔 게임 제작 전문 스튜디오
게임
라이선싱
PC
콘솔
프리시리즈A
원하는 아티스트의 경력과 재능을 마음껏 검색하고 즉시 캐스팅하세요! 국내 최대 규모의 재능 기반 숏 캐스팅 플랫폼 <탤런티드>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그 어느 때보다도 넘쳐나고 있지만 그 콘텐츠들을 창작하고 표현하는 아티스트(배우, 가수, 모델, 댄서 등)를 캐스팅하는 과정은 무척 번거롭고 어렵습니다. 아티스트는 자신의 재능을 드러낼 수 있는 환경이 부족하고 기업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과 캐스팅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고 있습니다.
탤런티드는
복잡한 오디션, 캐스팅 과정을 단축시킨 온라인 숏 캐스팅 플랫폼
입니다. 작품 활동에 기반한 재능 검증 모델을 통해 원하는 아티스트를 온라인에서 빠르게 찾고 즉시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최대인 16,000개 이상의 사진, 영상, 음성 기반 포트폴리오를 보유
하고 있으며,
방송사, 영화/드라마, 광고, 커머스
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기업의 캐스팅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브이더블유엑스는 이런 팀이에요
•
15년 경력의 네이버, NHN 출신의 핵심 멤버들로 구성된 테크 기업
•
네이버의 대규모 데이터 처리 경험 보유 (큐레이션 기술 활용)
•
NHN의 광고 플랫폼 개발 경험 보유 (사용자 설계 활용)
•
웹어워드코리아,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보유한 조직
서비스 소개
•
전세계 아티스트의 작품활동을 위한 재능 기반 숏 캐스팅 플랫폼 <탤런티드>
브이더블유엑스
포트폴리오 ON AIR~ 아티스트의 필수 캐스팅 플랫폼 <탤런티드>
AI
아티스트
캐스팅
엔터테인먼트테크
플랫폼
프리시리즈A
페인트팜은 스크린 페인트와 하드웨어, 콘텐츠의 결합으로 다양한 분야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페인트로 세상을 바꾸고 있는 기업, 페인트팜
입니다.
스크린 페인트 제조업으로 시작하여 솔루션을 결합한
디지털사이니지 사업
으로 확장하였습니다.
인터렉티브 센서와 실감콘텐츠의 결합
으로 에듀테크와 미디어아트 시장으로 진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페인트팜은 이런 팀이에요
•
각종 스크린페인트 (유리용, 벽체용, 바닥용) 제조업체
•
영사스크린, 멀티미디어 학습장치 제조 및 솔루션 공급 업체
•
디지털사이니지, 에듀테크, 미디어아트 콘텐츠 공급 업체
서비스 소개
•
스크린페인트가 활용될 수 있는 각종 분야에 진출
페인트팜
스크린페인트와 콘텐츠의 만남, 페인트팜
제조
유통
에듀테크
솔루션
인테리어
실감콘텐츠
프리시리즈A
이미 완성된 음악의 재생 버튼만 누르면 끝? 우리의 음악 경험, 좀 더 창조적이고 다채로워질 수는 없는 걸까요?
믹스오디오는
음악을 블록화(Blockmusic)
해 리스너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음악을 재조립할 수 있게 만드는
미래형 인터랙티브 음악 서비스
입니다. 이제 음악을 듣고(Play), 가지고 놀고(Play), 자신만의 곡으로 재탄생(Mix)시켜 보세요!
뉴튠은 이런 팀이에요
•
음악 AI
기술 기반 미래형 음악 제작, 유통, 서비스 기업
•
인터랙티브 음악 서비스 ‘믹스오디오’ 운영
•
KAIST 문화기술대학원 출신 음악 AI 공학박사들을 중심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뮤지션 등 다원적인 맨파워
믹스오디오(Mix.audio) 서비스 소개
‘믹스오디오’는 음악을 레고처럼 자유롭게 재조립하는 인터랙티브 음악 서비스입니다.
Mix to Play!
소리의 결에 따라 여섯종류로 분류된 음악블록들을 실시간으로 조합, 음악을 청취합니다.
Mix to Listen!
AI DJ가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블록을 조합해 음악을 제공합니다.
뉴튠
레고처럼 음악을 실시간 조립하는 <믹스오디오 Mix.audio>
음악
뮤직테크
AI
NFT
플랫폼
유저인터랙티브서비스
시드
K-CON을 넘어 K-LIVE의 첫 페이지를 만드는 기업, 라라스테이션 입니다.
라라스테이션은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라이브 콘텐츠, 유통, 마케팅, SaaS 기반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라이브 콘텐츠 토탈 서비스 전문 기업
입니다!
라라스테이션은 이런 팀이에요
•
라이브 콘텐츠 토탈 서비스 파트너
•
방송 기획과 송출, 글로벌 전략, 마케팅 등 라이브 콘텐츠를 통한 토탈 서비스 제공
•
기획, 상품 소싱, 콘텐츠 제작, 방송 운영, 마케팅, 스튜디오 등 라이브 풀 밸류체인 보유
서비스 소개
•
브랜드를 위한 라이브 콘텐츠 토탈 서비스 <라라스테이션>
라라스테이션만의 강점과 기회
라라스테이션
브랜드를 위한 라이브 콘텐츠 토탈 서비스 파트너 <라라스테이션>
방송
뉴미디어
영상미디어
통신판매
플랫폼
유통
시리즈 A
MZ세대를 위한 놀거리 장소 추천 플랫폼 <데이트팝>과 <나들이팝>으로 로컬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갑니다.
“밥-카페-영화 말고 다른 놀만한 것 없을까?”
텐핑거스의 <데이트팝>은 이색 놀거리를 찾는
20대를 위한 데이트코스 추천 앱
으로 시작해
로컬 소상공인을 연결하는 마케팅 플랫폼
으로 성장했습니다. 극심한 광고 경쟁 속에서 전국 5,000개 데이트 장소와 선착순 할인 ‘팝딜’을 제공하는 <데이트팝>은 새로운 대안이 되어주었고,
7년 간 국내 데이트 코스 앱 1위, 누적 다운로드 500만
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텐핑거스 여기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MZ 부부를 타겟팅한 <나들이팝>
앱으로 2030 커플 데이트에서 3040 가족 나들이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함으로써 팬데믹에도, 엔데믹에도 2040의 여가활동을 책임지고자 합니다!
텐핑거스는 이런 팀이에요
•
로컬 놀거리 컨텐츠 발굴 및 제작 역량
•
모바일 앱 개발 및 플랫폼 운영 역량
•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
서비스 소개
•
MZ세대를 위한 놀거리 장소 추천 플랫폼 <데이트팝>
•
MZ 부부의 나들이 필수 앱 <나들이팝> (*출시 예정)
텐핑거스
MZ세대를 위한 놀거리 추천 앱 <데이트팝>
- 로컬 소상공인 사업자의 마케팅 니즈를 해결해주는 마케팅 플랫폼
플랫폼
뉴미디어
로컬콘텐츠
시리즈B